캘거리 공항 국제선 면세점 주요아이템 가격 안내 웨스트젯 인천직항 이용시 Calgary Airport Duty Free Shop
안녕하세요. 캘거리 여행 크리에이터 미키입니다🙌🙌
웨스트젯 캘거리 인천 직항을 이용하신다면 캘거리 공항 면세점을 들르시게 될거에요.

캘거리 공항 자체도 진짜 미니미 너무 작은 사이즈인데, 면세점은 지인짜 작아도 너무너무 작아요. 면세점이라 부를 수도 없는…… 명품???? 그런거 1도 없고요. 캐나다를 대표하는 브랜드인데 룰루레몬이라도 있을법한데, 암것도 없어요.
혹시나 국제선이니 면세 쇼핑이 가능하겠지!!!! 생각하신다면 진짜 경기도 오산입니다. ㅋㅋㅋㅋ
한산한지만 효율적이지못한 보안구역을 지나면

바로 면세점이 나와요. 그냥 지나가면 15초 정도 걸리려나??? 그렇게 짧은 동선!!! 미니미 미니미의 최고봉 면세점입니다.




파는 물건도 아주 단조롭기 그지없는데요. 캘거리 기념품 정도로 생각하시는 몇가지 제품들이 면세점을 50% 이상 채우고 있어요. 샤넬, 에르메스 그런거 기대하시면 경기도 오산!!입니당^^
먼저 메이플 쿠키! 면세점 가격 $5.90(200그람)
시내 상점에서는 $2정도면 구입가능한 제품이니 면세점이 진짜 면세점인가 싶어요.

요즘 엄청 사가시는 메이플 버터/ 메이플 스프레드 $13.90(165그램)
역시 시내 수퍼에 비하면 2배이상 비싼 가격이에요. 시내에서 파는거에 비해 병은 반이상 적고 금액은 반이상 비싼!!! 비싸요! 비싸!!!

요 메이플 사탕은 그나마 가격이 괜찮은데요.
벤프나 캔모어 캔디 가게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너무 작아요. 사이즈는 반이상 작아요. 그래도 금액적으로 저렴해서 그나마 낫다고 할 수 있겠고요.

냉장고 자석류는 관광지와 같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요. 공항이라고 특별히 비싸지는 않네요.

술 가격을 살펴볼게요.
제가 한국행 선물로 극찬한 크라운로얄 위스키 가겨을 살펴보면, 750ml에 $36이에요. 역시 비싸요!! 비싸!!!! 시내 리쿼스토어(술만 파는 가게)에서는 한병에 $20-$25선이면 구입가능하니 면세점이 $10이상 비싼 금액이네요.


아이스와인도 역시 면세점이 비싼데요. 작은 사이즈 이 병은 시내에서는 구할 수가 없어 장점이 있지만, 1인당 2병 한도에 걸립니다.(한국 입국시 1병당 양 제한도 중요하지만 수량 제한도 중요하거든요)

연어 육포와 salmon candy 또한 시내 상점 금액에 비하면 비싸요. 새먼 캔디는 코슷코 가격이 제일 좋아요.

메일플 시럽 또한 면세점이 비싸요. 30-40%이상 비싼 금액이에요. 역시 시내에서 구입하세요.


아이스와인/ 메이플시럽 사탕이 선물용으로 참 좋은데요.
밴프나 캔모어 기념품 상점에서 주로 구입가능하시고 캘거리 시내에서는 쉽게 살 수가 없는 단점이 있어요. 밴프 기념품 상점 가격이 면세점보다 좋으니 밴프에서 구입하세요.


오늘은 캘거리에서 웨스트젯 인천 직항을 탑승하시고 한국 가실때 구입하실 수 있는 캘거리 국제공항의 면세점의 이모저모를 살펴보고 면세품 가격을 살펴봤어요. 많은 제품들이 캘거리 시내 금액이 더 저렴하니, 시내 쇼핑하실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캘거리 공항 국제선 면세점 주요아이템 가격 안내 웨스트젯 인천직항 이용시 Calgary Airport Duty Free Shop|작성자 원더풀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