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캘거리 직항 웨스트젯 비즈니스석 기내식과 인천공항라운지 스카이허브
안녕하세요. 캘거리 여행 크리에이터 미키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내 혜택은 내가 알아서 챙기자!!!’ 입니다.
최근 미키 게스트하우스에 오시는 손님들의 대부분은 웨스트젯 직항을 타고 오셔서 발 빠르게 소식을 접하고 있어요.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다양한 금액으로 발권하셨는데요. 인천공항에서 직원 안내가 많이 미흡해 보여요. 인천공항 출발 캘거리 직항 비즈니스석 기내식 포스팅을 하면서 비즈니스석 발권 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비즈니스 클래스 발권 시 이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 라운지 안내까지 쭉쭉 이어서 해볼게요.
2024년 6월 8일 토요일 인천발 캘거리 직항 비행편은 비교적 정시 출발이었고 지체 없이 캘거리 공항에 도착했어요.
궁금해하셨을 인천 출발 웨스트젯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 구경 한번 해보시겠어요?
사진은 미키 게스트하우스에 머무신 ㄱㅇㄹ님이 제공해 주셨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발 빠르게 포스팅해요❤️
웨스트젯 드림라이너 비즈니스 좌석은 총 16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16개의 좌석중 ㄱㅇㄹ님이 선택하신 아름다운 좌석 2A입니다.
큰 모니터가 시원시원합니다.
웰컴 드링크로 뽀글이 한잔 받고요. 역시 배우신 ㄱㅇㄹ님^^
그런데 어메니티 백이 조금 이상한데요.
이건 프리미엄 이코노미에서 제공해 주는 파우치에요. 말도 안 되는 다운그레이드!!!! 준비한 파우치가 떨어진 건지…. 아무런 설명도 없었다고 해요.
원래 비즈니스석에서 제공되는 건 Matt & Nat 어메니티 백이에요.
@ westjet 사이트
물과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제공해 주고요.
바로 늦은 저녁식사가 서빙돼요.
단호박 파스타와 샐러드 그리고 케이크 한 조각
미니미 한 소금 후추통이 예쁘고요. 의외로 독일산 포션 버터가 제공되네요. ^^
식사 후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아이스와인 한잔해요.
웨스트젯 인천 출발 캘거리행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주류 메뉴도 한번 살펴볼까요?
시그니처 음료는 한번 마셔봐야죠!!! 레시피를 보니 상상되는 맛이지만요.
캐나다 비행기니 아이스와인이 제공돼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스와인 몇 잔 드시면 그것도 남는 장사 ㅋㅋㅋㅋㅋ 그렇겠죠?
잠 못 이루는 야간 비행!!! 그러나 괜찮아요. 풀 플랫으로 발 뻗고 누울 수 있으니깐요^^
초콜릿과 티 한 잔으로 안락함을 추가해 보고요.
캘거리가 가까워 오나 봐요.
두 번째 식사가 제공돼요. 메뉴 다시 한번 보아요~~~
김밥이요?????
김밥이요????????
김밥을 비행기에서 제공해 준다고요?
따란~~~~~
비행기에서 먹는 김밥 ㅋㅋㅋㅋㅋㅋㅋ
아흑~~ 말도 안되는 이 상황!!! ^^
애피타이저에서 밥이 나왔으니 메인은 프리타타 계란 요리로 주문해 봅니다.
캐나다 스낵의 대표 초쿄과자 셀레브레이션과 넛츠로 마무리해요.
이상으로 인천 출발 캘거리행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을 포스팅해 봤는데요.
인천공항에서 참 이상한 점이 있었어요.
체크인 카운터에서 라운지 이용 안내를 전혀 안 해줬다고 해요.
라운지 이용 바우처도 제공해 주지 않았고요.
인천에서 이용하실 라운지는 스카이 허브 라운지에요.
웨스트젯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신다면 무료로 이용하셔야 하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인천공항 1터미널의 라운지 운영 시간과 위치에요.
인천공항 웨스트젯 체크인 카운터 직원들이 제대로 안내를 못하고 있는 거 같아요.
지난주에 미키 게스트하우스에 오신 손님 중 한 분은 프이코를 타고 오셨는데 짐을 1개밖에 못 가지고 오셨어요. 프이코는 짐 2개가 기본 제공받을 수 있는데 직원이 1개만 된다고 했다는 거예요. 손님도 어버버하다 이 티켓의 규정 등을 확인시켜주고 정정하지 못하셨고요. 이번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도 그렇고요.
챙길 수 있는 혜택을 스스로 챙기도록 해 보아요.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한다면 인천공항에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해요. 직원이 챙겨주지 않으면 스스로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바우처 못 받으셨다면 탑승 티켓 가지고 스카이허브 가셔서 이용하셔도 돼요. 오늘 포스팅한 따끈따끈한 웨스트젯 비즈니스 기내식 잘 보셨어요? 중간 간식 메뉴가 없는 게 아쉽지만 이 정도면 웨스트젯 인천 캘거리 직항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 꽤 괜찮은데요. 김밥 주는 비행기도 너무 특이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