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최우식이 동경했던 그곳은 어디?? 캐나다 레이크루이스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최우식이 동경했던 그곳은 어디?? 캐나다 레이크루이스

얼마 전 넷플릭스에 공개된 최우식 주연의 ‘살인자ㅇ난감’이라는 드라마가 인기를 끌었어요.

주인공 최우식(‘이탕’)이 너무나 가고 싶어하며 매일 동경했던 그곳!!!!! 캐나다 레이크루이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레이크루이스 (Lake Louise) 는 …….

캐나다 서부 캘거리를 지나 밴프 국립 공원 내에 위치한 길이 2.4Km, 폭 500미터의 에메랄드빛 호수. 주변 빅토리아 빙하에 의해 만들어진 쪽빛 물은 전 세계 10대 절경으로 손 꼽힐 정도로 유명해요. 레이크루이스는 아침부터 오후까지 햇살이 비치는 각도에 따라 서로 다른 에메랄드 특유의 예쁜 빛을 감상할 수 있어요.

루이스 호

Lake Louise Lakeshore Trail, Lake Louise, AB T0L 캐나다

레이크루이스 입장료 및 할 것들

레이크루이스 입장료는 무료이고,

여름에는 $100정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호수에서 카누를 탈 수 있고요. 겨울에는 얼어붙은 호수에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본인 스케이트만 가져가면 역시 무료입니다.

여름의 레이크루이스는 하늘색과 시시각각 변하는 에메랄드빛을 우리에게 선사해 주고요.

겨울엔 또 이렇게 온통 흰 세상을 만들어줘요. 호수 깊숙이 안쪽까지 들어가 봤고요. 호수 입구 안쪽에서 스케이트를 탈 수 있어요.

레이크루이스의 하이라이트

레이크루이스를 제대로 즐기는 법은 호수 주변을 돌아 이렇게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호수를 바라보는 거예요. 산꼭대기에서 보는 호수 색은 그야말로 제대로 된 에메랄드빛이에요. 이 예쁨을 즐기기 위해 산꼭대기에 올라갑니다.

산 정상에서 바라본 #레이크루이스 에메랄드 빛 호수

m.blog.naver.com

만약 등산이 힘드시다면 레이크루이스 입구에서 옆으로 난 길을 따라 조금 들어가면 호수 입구의 정 반대쪽에 다다르게 돼요.

보이시지요? 저 건너편에 깨알같이 보이는 루이스 호텔이요?

만약 레이크루이스를 입구에서만 살짝 보고 오셨다면 그건 바로 수박 겉 핥기 관광인 거예요. ㅋㅋㅋㅋ

레이크루이스에 오시면 꼬~~~옥 하이킹을 하시고 특별한 풍경을 눈에 담아 가시기 바랄게요.


아직 드라마를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살인자ㅇ난감‘에 대해서도 살짝 얘기해 볼게요.

살인자ㅇ난감 기본 정보

출연 :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

원작 : 네이버 웹툰 꼬마비의 <살인자ㅇ난감>

회차 : 8회 편성

OTT : 넷플릭스

청소년 관람 불가 19금

시놉시스

우발적인 첫 살인 후 연이어 사람을 죽이게 된 평범한 대학생 최우식(‘이탕’)을 끈질기게 추격하는 형사 손석구(‘장난감’)와의 끝없이 쫒고 쫓기는 다소 병맛 드라마

살인자ㅇ난감의 주인공 최우식(‘이탕’)

이탕 역을 맡은 최우식은 이 드라마에서 평범함 대학생이며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고 늘 캐나다 영상을 보며 캐나다로의 여행을 꿈꾸는 평범한 편의점 알바생! 우연히 살인에 연루되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살인을 저지르는 와중에도 캐나다행을 노리는 답답한 그런 청년.

미키의 결론

  • 다소 병맛 드라마. 후반부에 힘이 빠지는 드라마
  • 살인자ㅇ난감 : 이거 어떻게 읽어야 할지 다소 난감한 제목
  • 드라마 속 주인공 최우식이 너무나 동경하던 레이크루이스!!!! 여기 안 가보면 정말 너무나 후회될 것임.
  • 에메랄드빛 레이크루이스 꼭 가세요.
  • 최우식은 못 갔지만!!! 미키가 대신 다녀왔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리즈인 ‘살인자ㅇ난감‘ 의 주인공 최우식 님이 극 중에서 그렇게 동경하고 너무나 가고 싶어 했던 그곳!!! 그러나 못 갔던 그곳~~~ 캐나다의 레이크 루이스를 제대로 즐기는 법과 여름 겨울 할 것들에 대해서 포스팅해 봤어요. 미키의 캐나다 투어는 쭉쭉 쭉 이어집니다.

유익한 정보였다면 공감과 따뜻한 댓글도 부탁드릴게요.

[출처]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최우식이 동경했던 그곳은 어디?? 캐나다 레이크루이스|작성자 원더풀미키


미키하니

안녕하세요. 원더풀미키의 미키하니입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